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유행 타지 않는 여성 샌들 착용 후기 ( feat. 닥터마틴 )

by \(〇_o)/ 2022. 5. 24.
반응형

다시 떠오르는 통굽, 뮬 샌들, 청키굽 샌들 , 피셔맨 샌들 난 가장 클래식한 굽으로 오래오래 유행 타지 않고 신는다 ~ 

 

 

상의는 짧고 하의는 긴 룩이  뜨겁게 자리잡고 있는 대요

더불어 신발도 투박한 어글리 슈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ㅎㅎ 

 

유튜브에서도 셀럽들이 통굽 시리즈, 청키한 굽, 뮬 샌들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어서 많이 구경하고 있어요 ㅎㅎ

 

그래서 오늘 소개 해 드릴 제품은 여성 통굽 샌들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' 닥터마틴 ' 여성 샌들에 대해 소개해 보려 합니다 ~

 


 

▶닥터마틴 그리폰 샌들 /  Dr. Martens Gryphon◀

 

 

저는 닥터마틴 제품으로는 겨울에 무난하게 신는 3 ~4개 제품만 소장하고 있었는데요 사실 닥터마틴이 굽이 있어서 그런지 무거운 건 사실이에요 ㅠㅠ 

 

그래서 저도 여름용은 처음 구입해 보았 습니다 ~ 사실 매장에서 다른 제품이 눈에 더 들어왔는데 임문용으로는 ' 그리폰' 제품이 최고라 하더라고요 직원분도 이 아이를 추천해 주셨어요 ㅎㅎ

 

요즘 세대 들이 신는 스타일로 양말을 길게 신고 신으면 더 이쁠 것 같은데 흠 .. 저는 양말 신고 신는 건 좀 제 스타일이 아니라 저는 원피스나 청바지에 캐주얼하게 신어 보려구요 

 

 

 

닥터마틴 클래식 샌들

 

 

' 닥터마틴 그리폰' 은 닥터마틴 샌들 중 가장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1990년대 시작된 오픈 에어 웨어 샌들을 2014년에 업그레이드 한 상품이에요. 

 

사이드로 버클과 힐루프가 있어서 편안한 착용감을 주고 무엇보다 남녀 구분 없이 모두에게 잘 어울려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. 가장 ~~~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이죠 

 

 

 

 

 

와이드 스트랩과 두 개의 버클을 조절해서 착화하는 스타일로 클래식 하고 시크한 룩에서부터 좀 더 스트리트하고 스포티한 룩까지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없어서는 안 되는 제품 같아요 ㅎ 요샌 굽이 놏은 샌들이 엄청나게 유행이긴 한데 저는 클래식한 제품을 골라서 굽은 그닥 높지 않아요 약 2.5 츠 정도 되는 것 같아요 

 

 

이걸 왜 이제 샀나 싶네요 ? ^^

 

 

저는 원래 230 사이즈를 신어서 그대로 230을 샀는대요 처음엔 한 치수 크게 신는다 그래서 240을 신어 봤더니 확실히 헐렁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그냥 원래 사이즈대로 230으로 구매했습니다 ㅎ 본인의 패션 스타일에 따라 사이즈는 한 치수 업그레이드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 

 

 

 

 

Tip. 온라인 구매시 10% 할인 및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 

 

https://link.coupang.com/a/nGLu7

 

[닥터마틴] 그리폰 샌들 블랙 R15695001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댓글